마리의분만

본문 바로가기

About마리

청담마리산부인과는
가족의 인권을 소중히 여깁니다

진료안내

신뢰할 수 있는
전문의료진이 함께합니다

부인과클리닉

진료과별 협진시스템으로
더욱 신뢰할 수 있습니다

분만클리닉

경이롭고 소중한 순간에
청담마리가 함께합니다

건강검진센터

시기별 검진으로
여성건강을 책임집니다

여성성형센터

여성의 자신감을
회복시켜주는 당당한 선택

고객센터

고객의 소리에
진심으로 귀기울입니다

대표번호 02. 2156. 9200

분만클리닉

지역을 대표하는 분만전문 산부인과로서의
책임을 다합니다

분만클리닉 마리의분만

마리의분만

청담마리분만

르봐이예식 자연주의 분만 인권분만

내 마음속의 단하나
새 생명의 탄생 온전한 감동이 되는 그 곳

인권분만의 산실(産實), 청담마리산부인과

낮은 조명에 평온한 분위기에서 분만이 이루어지도록 하고 아빠가 참여하여 태아의 탯줄을 컷팅하게 합니다.
또한, 출산 직후 엄마가 아기를 안아보고 교감을 나눌 수 있도록 하여 온가족이 참여하는 인권분만의 정수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들 다하고 있습니다.

MARIE CLINIC
청담마리산부인과의
자연스러운 출산에 대하여

청담마리 산부인과의
인권분만을 위한 고객 전언(傳言)

아이를 임신하게 되면 대부분 태교와 영양에는 많은 노력과 투자를 아기지 않습니다. 그러나 출산하는 시점에서는 출산의 모든 과정을 병원에 맡기고, 산모는 수종적이 됩니다. 이에 청담마리산부인과에서는 의료진(의사,조산사,간호사)과 시스템이 출산의 모든 중심이 되어서 출산하기 보다는 산모와 태아가 존중되는 출산 과정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출산은 여성의 본능적이고 본질적인 생리현상 입니다.
여성은 출산하는 능력을 부여받았고, 자신의 노력으로 출산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더불어 병원의 의료진과 시스템이 더해져 더욱 안전한 출산을 하게 되는 것 입니다.

마리의분만

산모와 아이를 우선하겠습니다.

청담마리산부인과에서는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유도 약물을 쓰거나, 내진을 자주 해서 산보의 불편함을 가중하거나, 운동을 제한시켜서 진통하는 기간 동안 불편함이 더해지는 일이 없도록 산모님들의 요구를 존중할 것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아이가 탄생하는 순간의 너무 밝은 빛으로 안해 갑작스러운 환경 변화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조명이나 빛의 관리는 어둡게 하여 아이가 어두운 자궁 안에 있다가 나오는 순간에도 자연스럽게 적응하도록 배려할 것 입니다.

신생아와 엄마의 결속을 지켜주겠습니다.

회음 절개술은 필요에 따라 실시할 것이나, 꼭 필요치 않으면 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아이가 태어나 탯줄에 태맥이 사라질 때까지 엄마의 심장 소리를 듣게 하여 신생아가 엄마와의 결속을 충분히 가질 수 있는 시간을 줄 것 입니다. 그리하여 배안에 있을 때 느꼈던 편안함을 나와서도 지속적으로 느낄 수 있게 할 것 입니다.

수유를 통해 엄마와 아기의 행복한 첫 순간을 맞이하겠습니다.

출산 후 바로 엄마의 가슴에 안겨 수유를 할 수 있도록 하여 엄마와 아기의 행복한 첫 순간을 맞이 할 수 있게 할 것 입니다. 병원에 있는 동안 아빠가 산모와 함께 출산 과정을 함께하도록 도울 것 입니다. 출산의 모든 과정이 배려 받을 것이며, 응급 상황에서도 상황에 맞춰 대응이 적절히 이루어질 것입니다.
청담마리산부인과는 행복하고 자연스러운 출산을 지향하고 존중하는 병원으로서 생명 탄생의 기쁜을 같이 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입니다.

QUICK

의료진소개

위치안내

제증명발급

마리의분만